2008. 4. 30. 17:37

아놔..공무원 색휘들...

오늘 하루종일 이것으로 씨름했네요..

개인정보 도용때문에요...

황당하기도 하고 어이가 없어서..


오늘 워크넷에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미 있다고 하는겁니다..

그러나 알아볼수는 없는 상황....예감이 불길하여 아이디를 확인해보니..어디서 익숙한 아이디가 나오는군요..

알고보니 제가 예전 와우폴더에 가입하려 할때...도용당했던 아이디랑 같은겁니다..

그땐...함만 봐주자 싶어 그냥 넘겼는데..오늘은 꼭지가 돌더군요..

그래서 이놈 콩밥좀 먹어봐라 싶어서 힘들어도...자료 수집에 들어갔죠..

하지만 이게 뭔일?? 2006년 5월 이전 가입된거는 처리 방법이 없더군요..

그냥 해지하고 재가입해서 써라는 식이더군요...

정보 수집한것도 있고해서 분은 풀리지 않았는데....

문제는 노동부 일하는 담당자가 아주 가관입니다..

정보도용당했다..비번 초기화 해달라고 하니깐...그런 시스템 없다는겁니다...

말도..아주 싸가지 없이....아놔.....나 지금 열받은 상태에서 삭히는 중이거든??? 이라고 말은 못하고..

차근차근 설명했죠....도용당했는데...비번초기화 할려면 당신이랑 해결봐야 한다더라...그래서 필요한 방법 말해달라고 하니깐 니가 예전에 가입했던걸 까묵고 그러는거 아니냐는식으로 말하는데..완전 꼭지 돌더군요....그래서 약간 목소리 올라간 상태에서 안까먹었고 비밀번호 초기화 하려고 한다고 하니깐....여긴 비번이 등록 안되어있는데 무슨소릴 하는냐고....따지는 겁니다..

흐미..열받아서.....그래도 욕은 안했습니다.....아니....어느 웹사이트가 회원 가입할때 비번안넣고 가입하냐고..그럼 그냥 아뒤 치면 로긴 되겠네 했더니..그사람도 아차 싶었는지...둘러댑니다...

당신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했습니다.....빌어먹을..그래도 미안하다는 소린 안하군요...

그래서 다시 침착하게...비번 초기화 해달라고 하니..막말로..니가 지갑 훔쳐놓고 그렇게 하면 어떻게 되느냐고 그러더군요..

완전 폭발했습니다..

그래서 그랬죠..당신 이름대라고 하니깐.....아주 당당하게 말을합니다...

그래서...OOO씨...당신이 지금 나에게 이런말을 했고 이렇게 했는데 하니..약간 수정하려 듭니다..

장난치지 말고..이렇게 말했잖느냐고...그래서 내가 이렇게 말을했는데..당신은 나를 도둑놈 취급을 한다 이거냐고 따지니.

수습하기 바쁩니다...

그 와중에도 지 할 말은 다 하고 미안하단 말은 절대 안하더군요...

노동부 위치가 가깝기만 했어도 찾아갈려고 했는데...오늘 아주 뒤집을뻔 했습니다..

아직도 화가 가시질 않네요...

그놈 신고 못한것도 열받는데...옆에서 부채질 하는건 또 뭐람.....

어쨌든..오늘 죽을뻔 했습니다.....

결국은 해주네요....워크넷 본청에 신고를 해버릴까보다....

참고로....제 경험인데요....자기가 확실히 잘했다 싶은것은 휴대폰으로 거셔서 전화 녹음을 하세요..

아님 전화 요청 폰으로 하셔서 녹음을 하세요...밝히진 마시구요....

절대 먼저 열내면 안됩니다....그리고 최종적으로 상대방 이름을 물어본후 한마디 해주세요..당신통화내용 전부 녹음 되어있다고...이거 본청에 당신 태도와 함께 모든걸 올리겠다고.....태도 돌변합니다....

자주쓰면 안좋구요...웬만한건 좋게좋게 처리하는게 좋죠.....

어쨌든..오늘 이래저래 기분 잡쳤습니다.